상담문의
 


제목 세종 임신4주 생리통 - 많은 여성들이 겪고있는 원치않는 임신중절수술대신 초기낙태가능한약물 미프진(미프지미소) 복용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등록일 24-02-13 22:55
글쓴이 AD 조회 903
   https://xn--2e0b63do7zq1br9s.mifegynekorea.top [430]
   https://xn--2e0b63do7zq1br9s.mifegynekorea.top [429]


고객 안정 미프진관련 - 서비스 최고 사이트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 주세요. 365일 연중 SITE 행사.



저는 임신5~6주차쯤에 임태기로 확인했고 불안해하며 유산되는 방법을 검색했고 미프진이 뜨길래 서치해봤어요. 

약은 6~7주차쯤에 받았고 휴일제외 5일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3일만에 왔어요. 

후기에 아프다는 글들도 정말 많고 너무 위험한것도 같아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저는 처음 약을 먹었을 땐 정말 아무렇지도 않았고 두번째 약을 먹었을 땐 오한이 있었고 그냥 힘들어서 잠들었는데 배가 아픈 느낌이 들어 깼는데 피가 나오고 있어서 정말 가짜는 아니구나 했어요.

사실 저는 끝까지 약이 가짜이면 어떡하지 피가 나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하며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다행히 피가 나와서 일단 임신은 멈췄겠구나 하며 안도했어요.

통증은 그냥 생리 심할 때랑 똑같은 느낌이구 배 아픈건 전 3일 정도 지속되었고 그 후론 피만 나오고 배는 그냥 거슬리는 정도의 통증? 많이는 안 아팠어요.

그리구 아기집이 배출되는 것이 필수인줄 알았는데 모양대로 나오는 경우도 있고 찢어져서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기집이 바로 안 나와서 뭔지 궁금하고 불안했는데 물도 많이 마시고 하다보니까 자잘하게 분해돼서 핏덩어리랑 같이 나오고있더라구요.

저는 약 먹기 전부터 약의 통증보다 더한 통증이 가끔 배에서 났기때문에 이미 아기집에 문제가 생겨 유산이 돼고있었고 그래서 분해돼서 나오는게 아닐까 추정했습니다.

아무튼 약은 진짜인 것 같지만 저는 죽을정도의 고통은 아니였습니다. 저는 효과를 정말 잘 봤어요. 

앞으로는 이런 약 안 먹게끔 피임을 잘 해야겠다는 생각도 났네요. 

아무튼 정말 걱정 말고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약물 중절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성 스스로가 임신을 중지할 수 있는 결정권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성이 느끼는 압박감은 생각보다 큰 부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내용 및 비용의 정도를 확인하는 것이 결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모의 건강 상태 및 임신 진행 주수에 따라 방법적인 차이가 있으며, 약물 복용을 통한 단순한 방식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약물 중절 후의 후유증, 부작용, 비용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품 미프진 : https://xn--2e0b63do7zq1br9s.mifegynekorea.top
세종 임신4주 생리통

경기 임신 이상증상들에 대하여 미프진코리아에서 진단해 드릴께요!
광주 미프진코리아 정보 혈관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울산 '낙태약' 굴곡의 역사
경북 후기글
전남 7주차 후기

Tags:
대구약물낙태 임신초기증상3주 인천낙태약 구매 임신중절방법 서울자연유산방법 낙태알약 정품 제주임신중절약 구매하는곳 임신검사 인천미­프진 성분 미­프진 해외구입 충남임신중절약 구매가격 임신사후피임약 전남원나잇후 임신 낙태 고민 혼자서 낙태후 배아픔 인천임신중절수술 임신5주 낙태비용 광주약물유산 미프진 구매하는곳 서울미프진낙태알약 임신3주차증상

 
 

대표 : 이정길 | 상호 : 포시즌인테리어기술학원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삼천리3길 60 (건건동 82-5번지) 4호선 반월역 700M | 사업자등록번호 : 560-99-00559 | TEL : 031-485-0462 | FAX : 031-405-0554
copyrightⓒ2018 포시즌인테리어기술학원 all rights reserved.